Untitled Document
 
 
 
 
 
판타지 무협의 진정한 제왕! 대영웅
로그인 후 이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home > 새소식 > 공지사항   
  [중요] 구글 크롬 브라우저 업데이트 관련 안내   2020.01.31 19:31  

안녕하세요.

멈추지 않은 영웅들의 이야기 대영웅 입니다.

 

2020년 2월 3일 크롬 브라우저 80 버전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버전 업데이트 후 일부 회원님들께 접속 및 게임실행 관련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건은 구글 크롬 브라우저의 업데이트로 인한 것으로, 

대부분의 회원님들께서는 아래 안내하여 드리는 방법을 순서대로 진행할 경우 문제가 해결되나,

아래 방법으로도 해결이 불가능한 경우 불편하시겠습니다만 크롬 브라우저 이외, 

기타 브라우저(인터넷 익스플로러, 파이어폭스)를 이용하여 게임을 이용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관련 내용은 브라우저의 자체 업데이트와 관련 사항으로

자체 해결을 해 드릴수가 없는 점 미리 회원님들의 많은 양해 바라오며, 

브라우저 관련 문제가 발생할 경우 아래 방법에 따라 진행을 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1. 게임 스타트 버튼을 클릭합니다.(사진의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것이며, 게임스타트 버튼을 동일하게 클릭하시면 됩니다.)


2. 서버선택 후, 다음화면이 나타나면 화살표 방향의 빨간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3. 아이콘을 클릭하면, 아래 화면의 "관리"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4. 아래 화면과 같은 화면이 보이면, 화살표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파란색으로 전환하세요.




5. 그 다음, 아래 화면의 왼쪽에 권한요청 아이콘이 노출되면 "허용"을 선택하세요.



6. 아래 사진과 같이 허용사이트 페이지에 허용이 되어 있을 경우 작업이 완료된 것입니다.


위 작업을 모두 수행하시고, 홈페이지에서 다시한번 게임 접속을 시도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로그인 상 문제가 발생을 하셨을 경우 일단 다른 브라우저로 로그인을 진행하신 후, 1:1 문의를 통해 문의를 보내주시면

해당 사항에 대한 안내를 별도로 드리고 있으니, 안내사항에 따라 문의를 보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